오카다 마닐라 합병 1년 연기

설립자 Kazuo Okada와 Universal Entertainment 간의 소유권 분쟁이 계속되는 가운데 Okada Manila와 Jason Ader의 특수 목적 인수 회사(SPAC) 26 Capital Acquisition Corp.(NASDAQ: ADER)은 이전에 발표된 합병 계획을 1년 연기했습니다.

이 소식은 Ader가 자신의 백지 수표 회사와 필리핀 통합 리조트 운영자가 올해 말 이전에 거래를 완료하여 궁극적으로 게임 회사에 대한 나스닥 상장을 초래할 수 있다고 말한 지 2주 만에 나타났습니다.

9월 30일 서명된 수정 조항에 따라 UE Resorts International(UERI)과 26 Capital은 쌍방이 계약에 명시된 거래를 종료할 수 있는 날짜를 2022년 10월 1일에서 10월 1일까지 연장하기로 합의했습니다. , 2023년”이라고 밝혔다.

SPAC와 세계 유일의 일본 소유 복합 리조트인 Okada Manila가 카지노 운영자 를 26억 달러로 평가하는 거래에서 합병 계획을 발표한 지 거의 1년이 되었습니다 . 이번 거래는 Kazuo Okada가 회사에서 자신의 자리를 되찾기 위해 금년 초에 호텔을 잠시 물리적으로 인수하는 것을 포함하여 종종 강력한 노력으로 인해 방해를 받았습니다.

필리핀 법무부는 오카다(80)와 몇몇 동료 들을 “중대한 강압” 혐의로 기소했다.

ADER 투자자의 경우 SPAC가 Okada Manila와 파트너 관계를 맺으려는 입찰을 포기하지 않는다는 점에 주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실제로 백지 수표 회사는 거래에 대한 약속을 반복했습니다.

“종료 날짜의 연장은 계약에 의해 계획된 합병 거래를 성공적으로 종료하기 위한 양 당사자의 약속을 보여줍니다. 수정 사항은 거래를 완료하는 데 추가 시간을 제공합니다. 양측은 가능한 한 조속히 거래를 마무리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게임/SPAC 환경이 최근 지뢰밭으로 바뀌었기 때문에 이러한 의견은 적절합니다. 유럽의 복권 대기업인 Allwyn Entertainment 와 SPAC Cohn Robbins Holdings(NYSE: CRHC)는 내기 업계의 백지 수표 해동의 한 예로서 합병 계획을 중단했습니다.

또한 Tekkorp Digital Acquisition(NASDAQ: TEKK)은 협력 중인 Playtech의 한 부서가 일리노이주에서 모바일 스포츠 베팅 라이선스를 확보할 수 없는 경우 해산될 수 있습니다.

제이슨 에이더(Jason Ader) 26캐피털 회장 겸 CEO는 “이번 거래와 우리 투자자들이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아시아 게임 시장 중 하나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에 대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유니버설 엔터테인먼트가 계약을 1년 연장할 용의가 있다는 사실은 합병을 완료하기 위한 양 당사자의 헌신을 보여줍니다.”

오카다 마닐라 전망

Okada Manila가 궁극적으로 Nasdaq에 상장한다고 가정하면 흥미로운 게임 지분 플레이가 될 수 있습니다. 우선, 단일 장소를 소유한 업계 유일의 상장 기업이 될 것입니다.

Ader가 이전에 회사가 일본과 뉴욕에서 확장 기회를 평가할 수 있다고 언급했듯이 그 수치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증가할 수 있습니다.

오카다 마닐라는 또한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게임 시장 중 하나이자 마카오와 마찬가지로 베이징에 답할 필요가 없는 곳에 위치함으로써 투자자들에게 잠재적인 이점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