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복권 당첨자 433명이나 나와

필리핀의 400만 달러 잭팟 이 떨어 졌다는 소식은 전반적으로 좋은 헤드라인을 장식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433명이 잭팟을 터뜨렸다는 소식 자체가 실제 승자보다 미디어에 더 좋은 횡재였습니다. 일련의 9를 당첨 번호로 만든 Grand Lotto 는 즉시 대중과 규제 당국의 조사 를 받게 되었으며 수백 명의 “운이 좋은” 당첨자가 복권 역사상 가장 많은 수의 집단 청구자 중 일부가 되었습니다.

필리핀 상원의 소수당 대표인 코코 피멘텔( Koko Pimentel )은 이미 복권 운영에 대한 추가 조사를 요청했으며 결과의 정확성에 의문을 제기 했다고 BBC가 보도했다 . 조사를 하지 않고 승리할 확률은 실제로 매우 희박합니다. 433명이 당첨되기 위해서는 55명 중 같은 번호 6개를 동시에 골라 티켓을 넣어야 했다.

그러나 Pimentel은 이 대의에 전념 하며 복권의 무결성이 가장 중요하며 당국은 부정 행위가 없도록 해야 할 의무가 있다고 공개 성명 을 발표했습니다. 그는 처음 부터 그랜드 로또 번호가 위조될 방법이 없다고 주장한 필리핀 자선 경품 행사 사무국의 총책임자인 Melquiades Robles 로부터 비판에 직면했습니다 .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숫자를 고수했습니다. 당신의 아내와 남편에게 충성하는 것뿐만 아니라 당신의 숫자에 충성하는 것도 좋은 일입니다”라고 Robles는 사실과 교화를 혼합하여 말했습니다. BBC는 기괴한 사건에 대해 논평한 로스 앤젤레스 캘리포니아 대학의 교수에게 연락을 취했습니다. 간단히 말해서, 테렌스 타오(Terence Tao) 교수 는 전 세계에서 항상 많은 복권이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이와 같은 일이 일어날 것이라는 통계적 확률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자신의 상금을 나누어야 하는 경우 이기는 것을 별로 즐기지 않습니다. 사실, 같은 잭팟에 당첨된 모든 경우 는 외침의 대상이 되었습니다 . 그런 다음 다시, 전 세계적으로 복권 당첨자가 반복되어 왔습니다. 따라서 복권 당첨은 확실히 순수하고 맹목적이고 순수한 운에 달려 있습니다. 이 모든 행운이 같은 번호를 게시하고 그랜드 로또의 최신 추첨에 당첨된 433명에게 집중되었다는 것이 재미 있습니다.